10월 1일부터 1개월간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및 다양한 선물 제공하는 이벤트 실시
‘세계 최고의 항공사’ 5회 수상 기념 한국 여행객 대상 대대적 캠페인 펼쳐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서울, 한국–카타르항공이 ‘2019 세계최고의항공사’선정 기념 캠페인을 10월 1일 부터 1개월간 진행한다. 카타르항공의 세계 최고 서비스를 경험 하고자 하는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왕복 이코노미클래스항공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소셜미디어(SNS) 이벤트가 함께 개최된다.

카타르항공은 국제항공서비스평가기관 스카이트랙스가 주최하는 2019 월드에어라인어워드(2019 World Airline Awards)에서 '올해의항공사’ (Airline of The Year) 1위에 선정되어 2011년, 2012년, 2015년, 2017년에 이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총 5회에 걸쳐 올해의 항공사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안았다.

뿐만 아니라 3년 연속 ‘중동최고의항공사’, 4년 연속 ‘세계최고의비즈니스클래스’에 선정되는 등, 특허를 받은 혁신적인 비지니스클래스 'Q스위트(Qsuite)' 에 힘입어 경쟁이 매우 치열했던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분야에서도 최고상을수상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카타르 항공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비지니스 클래스 디자인, 넓고 안락한 이코노미클래스좌석, 4,000개 이상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 타 항공사와 차별화 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10월 한달간 진행되는 소셜미디어이벤트는 아직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경험해 보지 못한 국내 여행객들에게무료로 카타르항공에 탑승 할 수 있는기회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기회를 제공하므로 해당기간 동안 주요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카타르항공광고를 유심히 지켜봐야한다. 
참가방법은 카타르항공의 '세계최고의항공사' 광고를 직접 사진으로 촬영하거나 캡처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미디어에 포스팅 한 후, 해당 URL을 카타르항공에 제출하면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 가운데 총 2명에게는 카타르항공의 유럽취항지 중 어디로든 갈 수 있는 왕복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 1매가 각각 주어지며 추가로 105명에게는 다양한 카타르항공 기념품과 선물이 제공된다. 최종당첨자는 11월 15일(금) 카타르항공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캠페인 및 이벤트 소식은 카타르항공의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슈아 로(Joshua Law) 카타르항공 북아시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전 세계 항공사들 중 최초로 ‘올해의 항공사’1위에 5회 선정된 카타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카타르항공은 끊임없는 혁신과 개선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로 한국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