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역대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JTBC 드라마 'SKY캐슬'의 촬영지로 유명세를 떨친 용인 ‘라센트라’ 타운하우스가 잔여세대 특별분양에 나섰다.

용인 ‘라센트라’는 주택규제가 심한 아파트와 달리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는 공유제 콘도로 개별 등기가 가능하고 다주택 보유에 따른 양도세 및 종합부동산세 중과에서도 제외되며 전매가 자유롭다.

또한 재산세도 아파트의 1/5수준으로 개인이나 법인 계약, 전세, 매매 등이 수월해 법인이나 가족을 대상으로 직원 복리와 비즈니스, 세컨드하우스의 개념으로 구입하고 있으며 거주목적의 메인하우스로도 선호되고 있어 지난해 9월부터 진행한 매매계약 이후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며 현재 일부 잔여세대만 남아 있다.

사업지인 용인시 처인구는 ‘SK하이닉스‘의 투자가 결정되며 2019년 1분기 전국 최대상승률을 나타냈다. ‘라센트라’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서 40만㎡의 규모로 개발되는 용인아트투어랜드는 용인에버랜드에 이어 용인 제2의 관광단지를 목표로 하는 대규모(40만㎡)관광단지로 2022년을 목표로 개장을 준비 중이다.

이밖에 이케아 국내3호점(2019) 및 1600실 규모의 롯데레지던스호텔(2022), 최첨단 R&D 스마트센터, 카이스트 과학관 등 7차 개발까지 단계별 조성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미 1차 예정이었던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의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개장했다.

용인 ‘라센트라’는 연면적 2만9천893㎡로 ▲빌라프레미오(듀플렉스형)가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면적별 251㎡(9세대), 259㎡(5세대), 281㎡(7세대), 290㎡(12세대), 306㎡(12세대)등 총 45세대로 구성되며 ▲빌라루쏘(싱글형)가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면적 320㎡(4세대), 355㎡(7세대), 386㎡(4세대), 410㎡(3세대) 등 총 18세대 규모로 구성됐다.

단지 내에는 실내 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미팅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외부에는 다채로운 야외파티를 즐길 수 있는 썬큰가든을 마련했다.

(주)쌍용건설이 코리아컨트리클럽(CC) 내 시공해 전 세대 거실에서도 페어웨이 조망이 가능하며 입주민은 코리아CC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용인 ‘라센트라’는 세계적인 고급건축 설계기업 바세니안라고니가 이탈리아의 가장 오래된 도시인 코르토나 지역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이국적인 외관과 대리석, 천연석 타일과 러시아산 원목 마루가 마감재로 사용된 유러피안 클래식 인테리어로 품격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국내 고급리조트를 관리하는 ㈜DSC에서 보안, 시설, 조경, 건물 등을 관리하고 있으며 입주민 전용 앱을 통해 케이터링과 세차, 드라이클리닝, 시설 예약 등 대행 서비스와 자전거, 카메라 등 렌탈 서비스, 골프 리그와 전시회 등 각종 편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신청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차가 없는 자녀들을 위해 셔틀버스도 운영하는 등 입주민 편의를 극대화했다.

용인 ‘라센트라’는 기흥IC 인근에 위치해 서울과 단 40분으로 도달 가능하며 수원, 광교, 분당, 판교, 강남권의 진출이 용이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그리고 차량 10분 거리에는 세브란스 병원 등의 의료시설과 다수의 대형마트, 행정시설, 교육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리는 전원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용인 타운하우스 ‘라센트라’의 잔여세대 특별분양에 대한 각종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 후 방문하면 전문 상담사를 배정받아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