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식탁, 리클라이너소파 추석 맞이 50% 이벤트 진행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인천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가구 인천점이 최대 반값 이벤트를 진행, 가구 소비자 사이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성 가구 브랜드가 가진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에서 탈피, 차별화된 가구를 구매해 가정 내 재배치함으로써 주거 환경에 새로운 분위기를 불어넣고자 하는 젊은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호평이 이어진다. 

가구를 구매할 때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가성비’다. 오랜 기간 사용해야 하는 가구의 특성을 고려해 내구성이 우수한 동시에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질리지 않는 특별한 디자인을 갖춘 가구를 선택해야 오랜 기간 사용해도 무리가 따르지 않는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천연 대리석 가구 등 프리미엄 신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이다. 소재와 디자인이 뛰어난 프리미엄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가구 구매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프리미엄 가구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다. 

내구성이 좋아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소가죽 침대와 수작업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난 대리석 식탁도 판매하고 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가구 브랜드로, 가구 소비자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자신의 주거 환경에 딱 맞는 최상의 가구 구매도 가능하다. 소비자가 스스로 가구 사이즈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기존 주거 공간의 규격과 가구 배치 등을 고려해 최적화된 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본사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시흥, 안산, 인천가구단지에 방문 예정이라면, 당사를 찾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는 것도 현명한 가구 구매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SNS상에서 셀럽들이 선호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 중이며, 실제 방송인 이상민의 경우 당사의 세라믹 식탁, 쇼파, 책장 등을 집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대규모 쇼룸도 운영 중으로,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