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하반기 에듀윌 SKCT SK그룹•하이닉스 종합역량검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기업별 직무적성검사 SK 부문 9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올 하반기 SK그룹 및 SK하이닉스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SKCT 각 영역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종합역량검사 교재이다.

2019년 상반기 최신기출 미리보기를 구성하여 기출 유형 분석과 다양한 예제를 통해 수험생은 기본적인 부분부터 출제 방향과 전략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출제 문제 유형 및 난이도를 맞춘 통합형 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취업준비생은 실전 감각 향상과 함께 취약점을 분석하고 최종 마무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K그룹 채용과정 전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 온라인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최신기출 분석 3강, 핵심키워드 5강, 면접 3강, 총 9개의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9 하반기 에듀윌 SKCT SK그룹•하이닉스 종합역량검사’ 교재를 구매할 경우 ‘SKCT 직무영역 자료집과 SK그룹 면접합격 자료집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