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오늘 단 하루, SK텔레콤 T멤버십으로 도미노피자 최대 75% 할인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09.11 09:49
  • 댓글 0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9월 11일(오늘), SK텔레콤 T멤버십의 T데이를 통해 도미노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일 진행되는 SK텔레콤 T DAY 도미노피자 50% 할인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피자 3종, 시그니처 클래식 3종과 콜라 1.25L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피자 3종은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시그니처 클래식 피자는 ‘핫치킨 피자’, ‘리얼불고기 피자’, ‘치즈가든 피자’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T Day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도미노피자 앱을 통해 방문 포장 주문 시 할인 코드 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에는 매장에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여기에 방문포장 시 롯데카드 TOUCH 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50% 할인 금액에 50% 추가 청구 할인으로 최대 75%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SK텔레콤과 함께 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도미노피자 제품을 반값에 즐겨보실 수 있는 만큼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