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19년 하반기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GSAT와 LG 인적성 등 상당수 대기업의 필기시험은 시간과의 싸움이다. 한 조사에 따르면 평균 63.1문제를 평균 제한시간 47.7분안에 해결해야 했다. 이에 에듀윌은 GSAT와 LG 인적성 등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빠른 시간 안에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문제풀이 노하우를 제시한다.

에듀윌은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과정에서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GSAT와 LG 인적성 등의 최신 출제 경향과 기출유형을 분석한 ‘유형분석’ 단계와 실전 예제를 풀어보며 해결력과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반복훈련’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GSATㆍLG 인적성 등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실전점검’ 단계를 준비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각 기업별 면접 특강을 제공하며, 수리영역에 취약한 취업준비생을 위해 시크릿 특강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SAT와 LG 인적성 등을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