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출시 이후 가족 건강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TS트릴리온의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가 9월 10일(화)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지난 7월 4일 론칭 후 홈쇼핑방송을 꾸준히 해 온 제품으로, 소비자 사이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돗물 적수현상이 이슈가 되면서, 수돗물의 수질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노후화된 배관이 수돗물을 오염 시켜 인체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거주지의 수돗물을 정수기로 정수해 사용하는 것처럼 샤워기필터로 녹물과 불순물을 제거해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가정으로 수돗물이 공급되는 과정에서 불순물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고, 이로 인해 피부 자극 등이 유발될 수 있기에 가정의 새로운 필수 아이템으로 샤워기필터가 각광을 받고 있으며, 시중에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앞다퉈 출시되는 상황이다.

TS트릴리온이 출시한 ‘TS내추럴스파비타민 샤워기필터’는 피부에 좋은 천연보습성분인 비타민C 농축액(레몬 360개분)을 비롯해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 콘드로이친(달팽이점액 추출물), 스코리아워터(화산석) 등이 함유돼 매끄럽고 생기 있는 두피 및 피부관리를 돕는다. 특허를 마친 원료를 사용해 만든 세디먼트 필터를 탑재, 수돗물에 함유된 염소와 녹물, 이물질을 제거해 녹물로 인한 수돗물 오염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샴푸로 두피 관리를 하는 동시에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사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관리가 가능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방송 전 미리 주문할 수 있고, 이번 방송을 통해서만 샤워기필터 한 개를 더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매 고객 중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300명을 선별, 샤워기필터를 한 개 더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며 “함께 제공되는 샤워기 헤드는 온도에 따라 물의 색상이 변화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유용한 사용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프로당구협회 PBA와 4차 대회 ‘TS샴푸 PBA LPBA 챔피언십’ 스폰서십을 맺고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 배우 차인표, 소이현, 이장우 및 가수 황치열과 중국배우 왕원가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 중으로, 한국 프로야구 구단 ‘키움히어로즈’와 ‘꿈나무 초청행사’를 9월 한 달간 진행 중이다. 약 6,000명의 지역 학생과 학부모를 고척돔에 초청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