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정부 일자리 정책 로드맵에 따르면 경찰공무원을 4년동안 매년 4,375명씩 충원해, 총 1만7,500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지금이 적기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경찰 확대채용 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해당 과정은 전 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2021년 12월 31일까지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 시, 22%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과목별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로 준비했다. 이어서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짚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마무리특강’으로 구성했다.

또, 경찰공무원 실전 시험에서는 100분안에 100문제를 모두 해결해야 한다. 이에 맞춰 에듀윌은 ‘7500문제 문풀훈련소’를 마련했다. 여기에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제시하고,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서는 매일 학습한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위클리 테스트’를 통해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 경험을 익히고 최종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경찰 확대채용 패스’에 대한 세부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