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아이센스리그PC방이 9월 첫째 주에 진행되었던 사업설명회가 만석을 달성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추가요청으로 9월 첫 사업설명회를 9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추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추가요청이 많은 이유는 다름아닌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 제도를 꼽을 수가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재창업보험 제도란? 각 가맹점마다 목표매출을 설정하여 오픈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매장을 만들어드리는 프랜차이즈 최초 시도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안정적인 피시방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제도로서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창업을 하면 적어도 창업비용은 100%보장될 수 있게 끝까지 성공을 책임지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제도이다.

경기불황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불안감이 커져가는 요즘,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는 말로만 대박! 매출보장! 이 아닌 직접 보여드리고 해결하고자 이 제도를 만들었으며, 본사에서 운영 중인 직영점들의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기존 가맹점들을 통해 검증된 매출을 바탕으로 만일의 경우까지 대비해 보장해드리는 제도다.

이 제도가 홈페이지에 뜨고나서 예비창업자들의 상담문의 급증으로 인해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 본사 사업설명회로 발빠르게 몰리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피씨방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체계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회사이며, PC방창업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필요한 창업 자본금, 예상 매출액, PC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매장 마케팅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창업전문가와의 1:1상담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9월에는 추석을 맞이하여 기본으로 총 29가지나 되는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9월 한정 창업혜택에는 인텔 9세대 CPU, 200HZ 게이밍 모니터,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 좌석 투마우스, 투마우스 번지,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이 있다.

또한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추가적으로 혜택 2개를 더 제공중인데, 요즘 이슈중인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 제도]와 신규 인테리어 미드나잇 업그레이드를 추가 창업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9월 9일(월)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재창업보험 제도 또한 본사 사업설명회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