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영학 학위 과정과 CPA(공인회계사) 시험 응시 자격 선(先)이수 과정을 학점은행제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경영학은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등 각 분야의 관리 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이다.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경우 다양한 직군 취업에 유리하며 승진에서도 유리한 고지에 오를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은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과정을 선보였다. 수강생이 학습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각 과목당 7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경영학 및 CPA 과정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경영학사 전공필수 9과목을 비롯해 경영전문학사 전공필수 7과목 및 CPA 자격응시 선(先)이수과정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은 경영학 및 CPA 과정 수강생을 위해 다양한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한경 테샛(TESAT)과 매경 테스트(TEST) 수강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편입영어 과정과 IT자격증 7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경영학사 및 CPA 선이수 과정 학습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에듀윌의 학점은행제과정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