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김해 가구단지 내 ‘라오메뜨 가구 김해점'이 올 추석명절을 겨냥해 추석맞이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가구 구매에 대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경로가 다양해짐에 따라 인터넷이나 SNS를 통해 가구 업체에 관한 정보를 검색, 주거 상황에 딱 맞는 가구 업체를 선택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들에게 특히 호평 되는 가구 브랜드는 김해 창원 지역 가구단지에서 수년간 자리를 지키며,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라오메뜨 김해점’이다.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가구 브랜드로, 합리적 가격에 원하는 바에 딱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상당하다.

추석명절을 겨냥해 세라믹식탁, 세라스톤식탁 등 추석맞이 최대 반값 세일로 매장을 방문하면 전시품을 비롯해 올해 출시된 신상품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세라믹을 소재로 사용한 프리미엄 식탁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품질과 디자인이 모두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더욱이 세라믹식탁은 방송인 이상민이 사용하고 있어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400평 규모의 쇼룸이 매장과 함께 운영 중으로,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가구를 직접 체험해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어 현장 방문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색상과 규격을 결정할 수 있는 맞춤형 가구 브랜드로, 주거 상황에 적합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인테리어에 직접 나서는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이 뜨겁다.

친환경 가구 업체인 점도 경쟁력을 더한다. 라돈 수치가 기준보다 적게 검출됐다.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