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름의 무더위가 끝나가고 가을이 찾아오면서 여름철 휴가와 야외활동 등으로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한 미백 관련 피부관리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미백 관련 방법 중 최근 적외선 파장을 이용해 콜라겐 형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재생하는 방식의 ‘화이트태닝’이 인기이다.

이러한 화이트태닝은 기존의 화이트태닝 전문 업체에서 기기를 통해 진행해야 했으나, 최근 집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컬러랩스’라는 제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컬러랩스는 기존 화이트태닝 기기로 적용하던 뷰티라이트 테라피 효과를 홈케어로 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전용기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 큰 효과가 있어, 화이트태닝 전문업체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컬러랩스는 국내 최초의 화이트태닝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다양한 미백 기능성 성분을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배합하여 화이트닝 효과를 화장품으로 구현하였으며, 자연스러운 피부톤 개선으로 화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자연 성분으로 구성돼 EWG 그린등급의 전성분과 피부자극지수 테스트 점수 0점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올인원 압축 페이셜 로션, 올인원 압축 바디로션, 3STEP 마스크 팩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얼굴, 전신, 집중케어로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화이트태닝의 피부미백, 피부장벽 강화, 피부탄력, 피부보습 등의 효과를 압축하여 만든 올인원 케어 로션으로, 이제 집에서도 화이트태닝 효과를 데일리 케어로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컬러랩스 마케팅 담당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추석명절이 다가오는 만큼 추석선물로 여름철 손상된 피부를 화이트태닝으로 홈케어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컬러랩스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컬러랩스는 태닝 제품 전문 쇼핑몰인 탠하우스, 태닝도매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화이트태닝 전문샵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