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한국사 풀패키지’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3개월 내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초보수험생을 위해 ‘왕기초 특강’이 마련돼 있는 ‘기초점검’ 단계를 시작으로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을 다질 수 있는 ‘개념완성’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와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복습 및 최종마무리를 진행하는 ‘고득점 완성’ 단계를 제공한다.

해당 과정에서는 에듀윌이 직접 제작한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를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전 핵심만을 간추린 ‘파이널 특강’을 제공한다. 학습량이 방대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핵심만을 압축해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1:1 학습 Q&A’를 제공해 수험생이 학습 중 질문 사항이 생길 경우 담당 교수가 직접 답변을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에듀윌의 ‘한국사 풀패키지’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