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엘지직수정수기 케어솔루션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헬스케어몰이 LG퓨리케어 정수기 고객 만족도 2관왕 달성 기념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8월 엘지정수기렌탈 이벤트를 마련한 헬스케어몰은 8월 31일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고객(9월 10일까지 설치 완료 분)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엘지직수정수기 업다운 제품도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신청 가능하다.

헬스케어몰이 진행하는 8월 이벤트를 통해 엘지직수정수기 슬림 스윙/업다운/스탠드 정수기 행사 모델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케어솔루션 요금 1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적인 사은품도 함께 증정하는 가운데 신규/기존고객 상관없이 정수기와 함께 타 케어솔루션 제품을 결합하면 모바일상품권 3만원도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직수정수기렌탈 인기모델(WD502AS, WD302AS, WD501AT, WD501AW, WD501AP, WD301AP) 렌탈 신청 고객들은 케어솔루션 요금 최대 5천원 할인을 누릴 수 있으며 4년, 5년차에 월 요금 최대 1만원 할인 역시 받을 수 있다.

한편 헬스케어몰은 여름철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직수정수기렌탈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지원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1년마다 정수기 내부 직수관을 무상교체, 3단계 토탈케어로 매년 직수관을 교체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수기의 핵심 부품인 필터도 교체 주기에 따라 무상 교체해준다. 국내 유일 3개월 마다 방문이 이뤄지며 국내 유일 물이 닿는 모든 곳을 고온 살균 및 세척해 99.9%까지 살균할 수 있다.

헬스케어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LG전자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등 제휴카드를 통해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도 누릴 수 있는 만큼 엘지정수기렌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공식판매점 헬스케어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오픈채팅방을 통해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문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