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2019+2020 2차 합격보장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이 2019년 제 22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의 2차 시험일까지 해당 과정의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2019년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에듀윌은 해당 과정의 학습량을 정규 과정 대비 50% 줄였다. ‘핵심&문제풀이’ 단계를 통해 개념을 압축정리하고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도록 했으며, ‘동형모의고사’를 통해서는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도록 했다. 이어서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을 정리한 ‘마무리특강’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각 과목별 이론정리를 위한 ‘기본+심화이론’ 강의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기본서 시리즈를 교재로 사용해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2019+2020 2차 합격보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