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대표 브랜드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9월 15일(일)부터 자사 웹사이트 회원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탈모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기존의 탈모&헤어케어 라인에 TS치약, TS비타민샤워기필터,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추가하는 등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는 과정에서 회원관리를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TS트릴리온의 멤버십 회원인 ‘TS플러스회원’이 될 경우, TS 웹사이트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회원가입 시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웰컴키트’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신규 가입을 축하하는 포인트와 가입 축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가입 축하 쿠폰은 일반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기본 쿠폰과 별도로 제공되며, 가입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도 크게 늘어난다. 현재 일반 회원의 경우 실제 결제 금액 기준 2%의 적립률이 적용되지만,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해 준다. 생일 쿠폰 및 슈퍼 쿠폰 지급 등 할인을 위한 혜택도 강화됐다. 슈퍼쿠폰은 매달 1일 발급되며,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다양한 TS 브랜드 제품을 구매해 온 유저들 사이에 TS플러스회원의 할인 혜택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TS트릴리온 웹사이트 회원만을 위한 혜택을 크게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TS트릴리온을 믿고 브랜드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야구장 티켓 제공, 주말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채로운 깜짝 혜택도 마련할 계획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와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을 출시했다. 얼마 전에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출시, 소비자들로부터 핫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TS트릴리온은 헤어케어, 기능성화장품과 건기식까지 사업확장을 통해 국내시장에서 건강생활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