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일까지 코스트코 공세점서 라텍스 매트리스 저렴한 가격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결혼 및 이사철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코스트코 로드쇼에 참가,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우수한 탄력성과 항균성, 통기성을 자랑하는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와 편안함에 안전성까지 갖춘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전동침대)등을 고객들의 혼수 마련과 이사 준비를 지원코자 마련됐다.

다음 달 1일까지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천연소재로 만든 매트리스와 최근 침대시장에서 각광 받고 있는 모션베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특히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는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제작해 쿠션감과 복원력이 뛰어나 스프링 침대에서 흔한 형태 및 높이 변형이 잘 나타나지 않는다.

또 천연소재의 항균력으로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등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 번식 가능성도 낮췄다.

또한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에 적용된 ‘7존(Zone) 시스템’은 자는 동안 체압을 분산시켜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독립쿠션 효과와 원활한 공기순환으로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이런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는 모션베드와 함께 쓰일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나타날 수 있는 각도 조절에 따른 형태 변형 우려가 적어 실제 유럽에서는 전동침대용 매트리스로 천연 라텍스가 가장 많이 쓰이고 있다.

여기에 안전압력센서를 적용해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에게 생길 수 있는 끼임과 같은 안전사고 우려를 없앴다.

또 미세한 각도 조절을 지원하는 ‘헤드 틸트’ 기능을 적용해 침대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목과 척추부의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는 코스트코 공세점 할인 이벤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고객에게 매트리스는 최대 30%, 모션베드는 최대 26% 각각 가격을 할인해 제공한다.

사은품으로는 감사의 뜻으로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 등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는 제품의 생산과 가공, 봉제, 포장까지 전 과정이 라텍스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이뤄지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출시 이후 편리하고 편안하면서 안전한 기능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라클라우드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