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초보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올해 시행되는 제 22회 시험을 끝으로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변경된다. 이에 에듀윌은 달라지는 시험제도에 대한 정보를 담아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등 기초적인 정보부터 학습관리 방법과 시험일정, 과목, 유의 사항 등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정보를 해당 교재에 제공한다.

또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과정을 통해 시험에 합격한 선배 수강생의 학습 노하우를 제시하는 등 초보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합격필독서’는 8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며 기타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