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네트워크 부산/경남
고성군, ㈜태창이엔지부터 유소년 축구발전기금 기탁 받음FC U12팀 선수 50명에게 유니폼 2벌, 체육복 1벌 지원 (1000만원 상당)
  • 김갑주 기자
  • 승인 2019.08.19 18:04
  • 댓글 0
고성 거류면에 소재한 ㈜태창이엔지가 고성군 유소년 축구발전을 위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_고성군)

[민주신문=부산|김갑주 기자] 고성 거류면에 소재한 ㈜태창이엔지가 고성군 유소년 축구발전을 위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으며, 이번 기탁은 고성FC U12 고성고룡이 축구클럽 어린이 축구단이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열린 해남땅끝배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에서 3위에 입상하면서 이들을 격려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훈련하는 데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19일,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 백두현 군수, 곽태영 ㈜태창이엔지 대표, 강동중 고성군체육회 사무국장, 백찬문 고성축구협회 회장, 김준호 고성군축구협회 전무이사, 고성고룡이 축구클럽 선수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곽태영 대표는 “축구 꿈나무들이 큰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뼈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백두현 군수는 “고성군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체에서 지역체육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체육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며 기탁해주신 기금은 유소년 선수 육성 등 고성군 체육의 미래를 밝히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체육발전기금은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고성군체육회에서 고성FC U12 축수선수 50명에게 각각 유니폼 2벌과 체육복 1벌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고성군은 올해 고성 체육발전을 위한 메세나운동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지역기업체에서 고성 체육발전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김갑주 기자  0727bigpig@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갑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