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네트워크 부산/경남
한국동서발전, ‘High Five(하이파이브) 하시죠!’ 캠페인 시행5대 혁신활동.. 수요 가정의 날, PC 오프(Off)제, Core Time(집중 업무 시간) 준수, 연차휴가 및 유연근무의 활성화
  • 양희정 기자
  • 승인 2019.08.19 16:42
  • 댓글 0
한국동서발전 직원들이 기업문화 개선을 위한 '하이파이브 하시죠!' 캠페인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_한국동서발전)

[민주신문=부산|양희정 기자]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는 19일(월) 중식 시간을 활용해 본사 및 각 사업소의 구내식당 앞에서 기업문화 혁신을 위한 ‘High Five(하이파이브) 하시죠!’ 전사 캠페인을 시행했으며, 캠페인에 사용된 하이파이브는 ‘5가지 혁신활동’과 ‘손바닥 높이 들어 마주치기’의 중의적인 표현으로 조직 구성원 모두가 혁신 활동에 참여하여 기업 문화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캠페인은 지난해 4월 도입한 상호존중과 협력의 기업문화 추진체계인 ‘RESPECT7’의 정착을 위해 5대 혁신활동을 선정하고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으며, 5대 혁신활동에는 수요 가정의 날, PC 오프(Off)제, Core Time(집중 업무 시간) 준수, 연차휴가 및 유연근무의 활성화가 선정됐다.

이날 행사에는 점심식사를 위해 구내식당을 방문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5대 혁신활동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은 피켓을 선보이고 손바닥 모양 피켓(빅핸드)을 이용해 하이파이브를 하며 의지를 다지는 등의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올바른 기업문화를 정립하는 일이 곧 회사의 경쟁력을 키우는 일이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워라밸을 실현해나갈 수 있는 기업문화 혁신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희정 기자  yho0510@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