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LG 인적성 등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검사 과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취업준비생은 채용 과정 중 LG 인적성 등 직무적성검사에 가장 부담을 느낀다. 제한시간 평균 47.7분안에 평균 63.1문제를 풀어야 해 시간에 대한 압박이 상당하다.

이에 에듀윌은 LG 인적성과 GSAT 등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문제풀이 시간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정확하게 답을 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과정을 준비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 3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LG 인적성 등의 최신 출제 경향과 기출유형을 분석할 수 있는 ‘유형 분석’ 단계와 실전 예제 풀이를 통해 해결력과 응용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반복훈련’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출제 예상 모의고사를 통해 현재 실력을 확인하는 ‘실전점검’ 단계도 준비했다.

또한, 에듀윌은 LG 인적성 및 GSAT 등에 반드시 출제되는 수학문제를 보다 쉽게 풀 수 있도록 ‘수포자를 위한 시크릿 특강’을 제공하며 각 기업별 면접특강도 마련했다.

에듀윌의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검사 과정인 ‘2019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