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2021년 12월 31일까지 해당 과정을 통해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 줄 예정이다. 또한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사실상 합격 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의지만 있다면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받으면서 학습 할 수 있는 구성이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이용자의 95%가 만족한 문제풀이 서비스인 ‘7,500문제 문풀 훈련소’를 함께 제공한다.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관리도 시험 합격까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추가로 제공되는 ‘독한 학습 서비스’에는 따로 수강하기 어려운 가산점 자격증 강좌까지 모두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기초이론강좌 ▲핵심테마특강 ▲체력훈련강좌 ▲면접특강 ▲합격생콘텐츠 ▲기출문제&해설자료 ▲기초영어 프로그램 등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이론을 최소 7회 반복해 학습할 수 있도록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의 7단계 시스템으로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7회독이 가능하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