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오는 10일 제4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시험 종료 후 고급, 중급 가답안을 생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가답안 생방송은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유튜브 채널 ‘서경석 TV’를 운영하며 최근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특별MC 서경석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한능검 끝장토크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소름 돋게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맞출 수 있는 ‘공포 특집’으로 진행된다.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댓글 참여를 하는 수험생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시험 전 수험생은 생방송 사전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시 시험 당일 가답안 생방송이 시작됨과 동시에 SMS 알람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사전신청은 네이버에 ‘에듀윌 라이브’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단기 합격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2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2주끝장 고급 교재를 새롭게 출간했다.

새롭게 개정된 2주끝장 교재는 42회까지 150문항에 대한 기출 분석을 모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기출 리포트에는 150문항 750개의 기출선택지가 추가 반영돼 수험생들이 최신 기출 분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2주끝장 엔드노트’를 부록으로 제공하며,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했을 뿐만 아니라 기간별 맞춤 플래너도 수록됐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