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전기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등의 각종 기사 시험이 지난 8월 4일(일) 동시에 치러졌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제3회 기사 시험에 대한 자동 채점 및 가답안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풀서비스’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매번 시험 전후를 기점으로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 및 자사 회원들에게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는 것이다.

이 서비스는 시험 후 가답안 확인 및 자동채점 뿐만 아니라,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 점검에도 용이하다.

우선 시험 전에는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합격의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최근 3년간의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선배 합격생들이 전하는 합격비법 등을 공개하고 있다.

또한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 서비스 및 가답안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합격 후 다음 과정 준비를 위한 ‘2만원 수강할인권’을 추가적으로 발급해,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는 수험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할인권은 전기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등의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에 적용 가능하다. 

시험 후기를 남겨준 수험생들 중 우수후기 작성자 에게는 추점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확인은 8월 30일(금)공지사항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17일(토) 오후 1시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2020 전기기사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에듀윌 전기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학습과정에서 선보이는 ‘합격완성 풀서비스’와, 전기기사 시험대비 ‘합격전략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