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ToKL 국어능력인증시험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TOKL/국어능력인증시험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에듀윌 ToKL 국어능력인증시험 한권끝장’ 교재도 베스트셀러 2위를 차지해 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폭발적인 에듀윌 교재 선호도를 판매량으로 입증했다. 해당 교재들의 인기 요인은 단기간에 한권으로 시험 대비가 충분히 가능한 점으로 분석된다.

특히 에듀윌 토클 2주끝장 교재는, 최근 ‘2020 ToKL국어능력인증시험 2주끝장’으로 새롭게 개정 출간되기도 했다.

에듀윌의 토클(ToKL) 교재들은 단기간 독학 교재로 문제풀이와 주관식 영역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토클 기출 4회분 360문항의 출제 패턴을 분석해 토클 필수 개념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풍부한 기출 변형 문제, 기억률 200% 바로 확인 문제 등으로 나눠져 있다.

또한 기출을 재현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자신의 수준 체크 및 약점을 점검할 수 있고, 최종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다. 모의 답안지 마킹 연습으로 토클 실전 감각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교재 구매 시 단기 고등급을 위한 맞춤형 플래너를 제공한다.

도서와 관련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