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0년 전기기사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8월 17일(토) 오후 1시부터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시험 전략은 물론 합격생의 비법을 공개해 2020년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을 포함 준비를 망설이고 있는 예비 수험생에게도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수험생들이 전기기사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과목별 학습 비법 및 2020년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합격할 수 밖에 없는 에듀윌만의 특급 전략을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합격생 패턴과 수험전략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에듀윌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 1:1 학습 상담과 전기기사 합격생과의 1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돼 시험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전기자기학·회로이론 핵심기출 800제’를 비롯 프리노트, 네잎클로버, 에코백 등을 100% 증정하며, 8월 4일까지 설명회 참석을 예약한 수험생에게 설명회 당일 깜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당일 50% 수강할인권 및 30% 수강할인권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사전 질문을 등록하고 참석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