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을 위해 ‘기초탄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요 과목의 학습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제공해 각 과목별 필수 기초개념을 단기간에 알 수 있도록 했다.

해당과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을 학습할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 강의는 초보수험생을 위해 필수용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판례 위주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부동산공법은 체계도 강의를 통해 빠른 이해가 가능하도록 했다.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초보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기초탄탄 특강’은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수강기간은 수강일로부터 7일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과 올해 치러지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에 합격할 경우 합격축하금이 지급되는 ‘2019+2020 도전합격반’을 준비했다. 또한, 단기간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2019 스피드 패스반’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탄탄 특강’과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