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프리미엄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8월을 맞이하면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BIG창업혜택을 선보인다. 실제로 이번 창업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창업지원 29가지 혜택에서 2가지를 더 추가하여 총 31가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8월에 제공되는 기본창업혜택 29가지에는 대출지원, 인텔 9세대 CPU, RTX 2060 6G제공, 와우시네마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 투자원금보장제도 지원, 인테리어 책임시공 안전팩 지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무상지원, 전 좌석 투마우스, 투마우스 번지,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이 있다.

특히 여기서 주목할 혜택은 “대출지원”이다. 먼저 1금융권 우리, 국민, 기업, 하나은행에서 ‘최대 1억원 대출’이 가능하며 추가로 시설 및 PC를 담보로 ‘최대 2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PC시설담보대출은 업계 최저금리로 연 이자율 5%대의 낮은 금리로 1금융권과 비슷한 금리수준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금리가 낮다보니,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들은 대출을 해도 매출대비 순수익이 높다는 게 큰 장점이며, 매년 시행하는 소득신고에서 시설 담보 대출 이자가 필요 지출 항목으로 들어가서 세금 절세가 가능하다.

특히 나머지 추가로 제공되는 2가지 창업혜택은 사업설명회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는데 바로 재창업보험 제도 체결과 신규 인테리어인 미드나잇 컨셉으로 업그레이드이다.

때문에 아이센스리그PC방의 추가 창업혜택 2가지를 받기 위해서, 예비창업자들이 본사 사업설명회로 발 빠르게 몰리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매출에 자신이 없다면 절대 만들지 못할 재창업보험 제도를 자신있게 진행하고 있어 창업에 대한 불안감이 크신 분들에게 저희가 하나의 약속으로서 증서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 모든 내용은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확인해달라” 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2019년 8월 5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8월 첫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