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해양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슈퍼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현재 수험생의 빠른 시작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20년 해양 경찰공무원 공채 대비를 위한 평생패스 커리큘럼은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을 교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1년까지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 특강 등 따라만해도 회독이 가능한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할 수 있는 ‘독한 에듀윌 2.0’ 프로그램’를 비롯 1:1 밀착 학습관리, 7,500문제 문풀훈련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기초이론 강좌 △3법 입문 강좌 △체력 훈련 강좌 △면접 특강 △판례 개정 특강 등의 독한 학습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평생패스와 2020년 교재 5과목 이상 구매 시 빠른 학습을 위해 2019년 기본서를 지원한다. 영어 노베이스 수험생을 위한 ‘How-Why 쌩기초영어’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한국사•영어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를 배포 중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