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총1338세대 대단지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가 분양중에 있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청약 통장 없이 선착순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지하2층~지상25층까지 21개 동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3.3㎡당 600만원대로 공급되는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다.

강화도 지역은 그동안 아파트 공급이 많이 없었던 지역으로 아파트가 분양을 진행할 때 마다 희소성 때문에 분양이 잘 된 편에 속했다.

현재는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강화 서해그랑블, 강화 쌍용예가등을 분양 중에 있다.

강화도 지역은 지역 수요 이외에도 자연환경이 좋아서 세컨 하우스로 이용하려는 수도권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분양을 받는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 또한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이 되고 있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김포한강신도시와 가까운 거리에 있고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을 이용해서 수도권 전 지역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영종도와 인천을 연결하는 대교 개발로 인해 교통 환경이 더욱 더 개선될 전망이다.

강화도 지역은 기존의 서울 외곽순환도로와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롭게 신설될 예정인 충정-영흥-영종-강화도의 서부간선로 또한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강화 군청, 강화여객터미널, 강화 의료메디시티, 강화 종합병원등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는 대단지 답게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사우나등 커뮤니티 시설이 꾸며져 삶의 질을 더할 전망이다.

7월 한국은행 금리 인하로 인해 수도권 지역 아파트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와중에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는 굉장히 저렴한 분양가로 손님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수도권 지역에 다른 미분양 아파트를 살펴보면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900만원대,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운정 대방노블랜드, 운정 중흥s클래스 1200만원대, 검단 대방노블랜드, 검단 센트럴 푸르지오, 검단 한신더휴 1100~1200만원대 정도인데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굉장히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한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59㎡, 72㎡, 84㎡ 타입으로 공급 될 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미리 전화를 주고 방문해야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이번에 김촌 고촌 홍보관도 오픈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