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점점 더워지는 여름,짧았던 장마도 지나가고 시원하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오늘 일산 동구에 일산 마두 독서실이 정식 오픈 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이는 과거 일산에 오픈한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의 많은 인기로 일산 지역에서만 세번째 들어서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이다.

이번에 문을 열게 된 일산 마두독서실은 인근 주변 약 7천여세대가 넘는 대단위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러한 접근의 편리성은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고 돌아가는 수험생들에게 독서실을 이용하고 안전하게 귀가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마두역과도 인접하고 있어 마두동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의 수험생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하우스터디 일산 마두센터는 접근 용이성도 높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면학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본연의 기능도 충실하게 하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그 인기가 높다.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중,가장 최근에 오픈한 독서실답게 최신의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다. 이는 하우스터디가 게을리하지 않는 지속적인 인테리어 개발의 결과물로써 그들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최신의 트렌드를 적용한 모던한 디자인으로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면학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 인기가 높다.

아울러 일산 마두독서실은 하우스터디만의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마음껏 사용 할 수 있도록 자사의 교육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다. 모르는 질문에 답해주는 ‘콴다(QanDa)’, 1:1로 학습 계획을 짜주고 코칭해 주는 ‘도아줌’, 실시간으로 화상강의를 할 수 있는 화상 강의 시스템 ‘이리온’ 등 중고생을 위한 서비스부터, 대학생 및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공무원 시험 및 자격증 취득 강의의 ‘아모르이그잼’과 어학 공부 국내 1등 업체 ‘해커스토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수험생들이 공부하기 최적화된 교육 시스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일산 마두 독서실은 모든 개점 준비를 끝내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하였으며, 많은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오픈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하우스터디일산마두센터는 마두 공원 백마프라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하우스터디는 오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서울 코엑스 B Hall에서 열리는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만 세번째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는 하우스터디는 이번 창업 박람회에서 대형 부스를 열고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과 스터디카페 창업 상담을 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에 관심 있는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