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환경이 시시때때로 변함에 있어, 소비 트렌드 또한 급변하고 있다.

흔해진 혼술족, 혼밥족 문화만 봐도 알 수 있듯이 1인 가구가 확산되면서 소비 트렌드에 강한 영향을 준 것이다. 때문에 시대가 변함에 따라 소비 트렌드의 주류가 된 1인 가구 층의 공략을 어떻게 소화하고 적응하는지의 여부가 브랜드의 경쟁력을 좌지우지할 수밖에 없다

이에 떡볶이창업 킹콩떡볶이는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전략과 메뉴 경쟁력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효육적인 시스템으로 회전율을 극대화해 수익을 높이는 선순환 구조로 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점주 수익률 개선을 위해 배달 분야에도 집중하면서 관련 매출 또한 급증하고 있어 점주들의 만족도는 높을 수밖에 없는 떡볶이창업, 분식창업 킹콩떡볶이는 전문주방장 없이 초보자도 쉽게 조리가 가능한 1인창업 떡볶이브랜드로 운영 중인 오픈매장에서는 슈퍼바이저가 직접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전에 빠른 적응이 가능하며, 오픈 후에도 사후관리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내실 있는 가맹점을 만들어 나가기에 충분한 브랜드이다.

떡볶이창업 킹콩떡볶이 대표 메뉴인 떡볶이는 한입에 쏙 들어가고 양념이 잘 베어 들 수 있는 3.5cm 크기로 쫄깃한 식감이 뛰어나며, 자체 개발한 천연 특제소스로 즐거운 매운맛을 선사한다. 떡볶이 외에도 버터양념감자, 마약오튀밥, 바삭치킨마요, 갈비맛군만두 등 경쟁력 있는 메뉴로 중독성이 강해 남녀노소, 계절이나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분식점창업 킹콩떡볶이는 계절을 타지 않고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는 분식 메뉴로 구성되어 주요 고객층이 폭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오픈 된 부부창업 킹콩떡볶이 매장유형은 아파트, 터미널, 학교, 마트, 야구장 등에 이르는 다양한 장소에 분포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는 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1인창업 킹콩떡볶이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초기 투자금 부담을 낮춤으로써 창업에 대한 걸림돌을 없애고 리스크에도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분식창업 및 부부창업, 1인창업 가맹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분식점창업을 비롯해 업종변경이나 업종전환창업으로의 문의도 많은 편인 떡볶이창업 킹콩떡볶이는 업종변경 시 최대한 사용할 수 있는 집기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더욱 문의가 많은 듯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