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천사연구소, 썬젤 100원 초특가 이벤트 펼친다… 일부 품목 최대 80% 할인 이벤트도 진행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07.14 17:02
  • 댓글 0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천연 화장품 브랜드 ‘천사연구소’가 소비자들을 위한 초특가 이벤트와 파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다.

천사연구소는 ‘아르투아 시카 워터리 썬젤’ 출시를 기념, 오는 7월 15일(월) 단 하루 동안 해당 제품을 단 1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5일(월)~16일(화) 이틀간, 일부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거나 1+1 혜택을 제공하는 ‘Cool summer 초특가 기획전’을 펼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아르투아 시카 워터리 썬젤은 앞서 출시된 베이비 선크림 ‘아토보스 선크림’ 인기에 힘입어 탄생된 제품으로, 성인의 사용에 적합하게 출시됐다. 수분 젤 베이스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발리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수분이 풍부해 촉촉한 것도 장점이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주름 개선도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백탁 없이 빠르게 흡수돼 덧발라도 밀리거나 답답하지 않다.

썬젤 특가 판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15일 단 하루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 시간마다 특가 판매가 오픈 된다. 한정된 수량이 선착순 판매되는 이벤트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다.

Cool summer 초특가 기획전은 15일~16일 양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일부 품목을 최대 80%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거나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베이비 제품 전 품목과 톤업 크림, 바디 워시 등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인기 품목인 바디워시, 바디 미스트 등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역시 한정 수량이 모두 판매될 경우 조기 종료되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 한정된다.

한편, 천사연구소는 유해한 화학성분 대신 건강한 식물 성분을 사용한 천연 화장품 브랜드다. 식물성 원료를 주로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안정감을 줘 피부의 건강함을 지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향수바디케어, 베이비 제품, 시즌 제품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출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