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운전면허 필기 시험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2019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 시험 1종ㆍ2종 공통’ 교재를 선보였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올해 초 부터 적용된 개정 1,000 문항을 반영해 실제 시험에 그대로 출제되는 문제를 담았다.

에듀윌은 교재에 수록된 운전면허 필기 문제에 정답만 빨간색으로 강조해 빠르게 문제와 답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문제 밑에 ‘바로 보는 해설’을 제공해 효과적으로 필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운전면허 필기 시험의 사진형 100 문제와 일러스트형 85 문제, 안전표지형 100 문제를 구성해 운전면허 필기 시험의 다양한 문항들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5문항이 준비된 운전면허 필기 동영상형 문제는 QR코드를 삽입해 스마트폰등 모바일기기를 통해 손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성인 남성 손 크기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든 효과적으로 운전면허 필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 시험 1종ㆍ2종 공통’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