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찾는 수요자 多…주거편의 좋아 인기몰이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07.13 12:03
  • 댓글 0
[사진=용인 타운하우스 CN아트힐 지역조감도]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주목하는 수요자들이 상당하다. 사회적으로 삶의 질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위기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고, 개인의 소득 수준이 크게 향상돼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타운하우스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미세먼지 등 건강을 위협하는 환경오염 문제가 대두되는 상황 역시 쾌적한 주거 환경을 품은 수도권 타운하우스를 눈여겨보게 만든다.

특히 용인 타운하우스가 수요자들 사이에 인기다. 용인은 자연환경이 쾌적한 동시에 교통, 학교, 편의시설 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생활의 편리함과 전원의 여유로움을 모두 만족하는 지역이다. 서울에 가까워 서울로의 출퇴근이 용이한 것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런 가운데 용인 타운하우스 ‘용인CN아트힐 타운하우스’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용인 신봉동에 100세대 이상 대규모로 건립되는 타운하우스로, 주변에 녹지가 풍부해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봉지구 개발 사업에 따른 최대 수혜 단지로도 호평 된다. 장점이 다양하지만 5억대의 가성비 좋은 분양가를 제시, 홍보관 개관 직후부터 수요자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타입별 전용면적 104.16㎡~146.28㎡가 공급되며,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을 설계에 반영한 맞춤 설계를 제공하는 것이 씨앤아트힐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특징이다. 주거 공간마다 사용자의 개성이 반영돼있다. 내부 인테리어를 한샘키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포유 종합건설이 담당해 우수한 내구성과 실용성을 자랑한다.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 편의를 선사하는 타운하우스로 사용자의 높은 주거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봉동 내에서도 노른자 입지에 들어선 타운하우스로, 정주 여건도 우수하다.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이 가까워 인프라 공유가 편리하며, 이마트,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대규모 쇼핑 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 초, 중, 고교 시설이 모여있어 원스톱 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신봉2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박차를 가하고 있어 시세 차익도 기대된다.

대중교통망과 도로망도 다채롭다. 광역버스와 지하철 신분당선 이용이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기 좋다. 차량으로 단 3분대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를 이용할 수 있어 대왕 판교로와 수서간 고속국도 이용도 용이하다. 서수지IC를 통해 수원과 동탄 등 수도권 일대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강남 일대에도 10분~15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도심 속 건강한 생활을 선사하는 타운하우스로도 좋은 평을 받는다.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건립되며, 주변 녹지 공간도 풍부하다.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이 용인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 근거리에 자리해 여가를 즐기기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답답한 아파트를 벗어나고 싶은 은퇴 세대를 비롯해 치솟은 서울 아파트 가격을 피해 수도권 이주에 관심을 보이는 젊은 수요자들이 수도권 타운하우스를 주목하고 있다”며 “가격 경쟁력이 좋은 경기도 수지구 일원 주거 상품이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과 강남 접근이 편리한 장점을 지닌 이 타운하우스에 서울에 직장이 있는 30~40대 젊은 수요자들 및 3~4인 가족 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홍보관 방문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