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레포츠/라이프
대규모 고양이분양샵 ‘집사나라’, 강남·김포 고객 생활 패턴에 맞춰 반려묘 상담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9.07.12 16:04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고양이분양 전문샵 ‘집사나라’는 김포본점 1~3층 300평, 강남본점 1~3층 500평 각각 단독 테마빌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집사나라 관계자는 “자사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꼽힌다. 엑죠틱, 브리티쉬, 뱅갈, 노르웨이숲, 랙돌 등 다양한 묘종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의 인근지역 고양이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반려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며 강아지는 물론 고양이분양 또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고양이분양 전문샵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반면, 강아지분양샵에 비해 고양이분양샵을 찾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오랜 기간을 함께 살아나갈 반려동물을 책임감 있게 분양 받을 수 있는 곳이 필요하며, 고객의 니즈와 생활패턴에 알맞은 품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분양업체를 통해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관계자는 “현재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러시안블루, 샴 등의 고양이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검진을 통한 건강한 고양이들만을 분양하며,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펫플래너의 1대1 맞춤상담 및 분양계약서를 통한 철저한 약관 이행 서비스와 삼성손해보험에 가입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수많은 고양이분양 브랜드 중 집사나라를 선택해주시는 고객 분들의 신뢰를 이어갈 수 있게 올바른 반려문화에 앞장서며 감사의 마음으로 건강한고양이와 신뢰 높은 사후서비스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이분양샵 집사나라는 서울 강남, 송파, 잠실지역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세한내용은 집사나라 고양이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