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강남30분대 접근가능 '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 ' 선착순 분양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07.11 15:26
  • 댓글 0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우방건설이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를 분양중에 있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는 화성시 기안동 일원에 지하2층~지상25층 15개동, 1157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들어설 예정이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는 62㎡, 84㎡등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조면에서도 특화평면을 도입해서 4bay와 일부세대 5bay 설계를 했으며 전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이 우수하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는 수인선 봉담역을 이용할 수 있고 봉담역에서 수원역까지 5분이 걸린다. 도로망 또한 잘 되어 있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아파트는 봉담ic 인근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 제2 외곽순환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등을 이용해 수도권 전지역을 빠르게 나갈 수 있으며 특히 서울 강남권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화성 우방 아이유셀 메가시티 아파트의 주거 편의도 좋다. 인근에 화성이마트 봉담점, 호매실 홈플러스, 화성세무서, 주민센터등 다양한 인프라가 갖추어져 있고 수원역 또한 자동차, 대중교통 무엇을 이용해도 접근이 편리하기 때문에 수원롯데백화점,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원cgv의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위로 기안초, 기안중, 홍익디자인고, 수원대 등이 있어 교육 환경도 좋다. 단지내에 국공립 어린이집도 들어온다.

화성 우방 아이유셀 메가시티 아파트의 계약 조건도 좋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주고 있다. 또 19년 12월부터 전매가 가능해서 비교적 규제에서 자유롭다.

화성 우방 아이유셀 메가시티 아파트는 3.3㎡당 987만원으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중에서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한다.

수도권에서는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아파트와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3.3㎡당 900만원대 분양을 하고 있고 경기도 파주 운정 파크 푸르지오, 파주 운정 증흥s클래스, 파주 운정 대방노블랜드등이 3.3㎡당 1200만원대 분양을 하고 있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가 다른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에 비해 가장 큰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것은 자동차를 이용해 30분대 강남 접근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 수인선의 개통으로 봉담역에서 수원역까지 5분이면 갈 수 있는데 수원역에 gtx-c 노선이 들어 와서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수도권 광역급행열차 gtx 영향 때문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아파트 84㎡는 6억8420만원을 호가하는데 분양가 (5억 3920만원)보다 1억4500만원 프리미엄이 붙어 있다. 일부 호가는 7억을 넘기도 했다.

화성 우방 아이유셀 아파트 또한 수인선, GTX-C노선, 신분당선 연장 (예정), 분당연장선의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도로망은 이미 잘 되어 있는 편에 속해 대중교통과 자동차 이용을 통한 수도권 이동에 불편함이 없을 전망이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모델하우스는 상시 오픈중으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 되고 있어 방문예약을 해야 원활한 관람이 가능하고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