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스페셜 네트워크
한국동서발전, 울산 밤바다 빛의 거리 즐겨요!- 2019 울산조선해양축제 빛의 디자인 거리 조성 1천만원 지원
  • 양희정 기자
  • 승인 2019.07.08 18:00
  • 댓글 0
장재혁 한국동서발전 사회적가치추진실장(왼쪽에서 2번째), 지종찬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장(왼쪽에서 3번째)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_한국동서발전)

[민주신문=양희정 기자]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는 8일(월) 14시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에 ‘빛의 디자인 거리’ 조성 지원을 위한 1천만원을 전달했다.

울산조선해양축제는 울산의 대표적인 해양 축제로 이달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동구 일산해수욕장 일원에서 무대공연, 체험,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한국동서발전은 이번 조선해양축제 기간 동안 ‘빛의 디자인 거리’ 조성을 지원하여 일산해수욕장 입구 및 해변거리를 환하게 밝힐 예정이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빛의 거리를 밝히는데 지원하게 되었으며,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일산해수욕장 밤바다에 펼쳐질 아름다운 빛의 거리를 걸으며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울산 지역 농산물을 구매하여 울산 동구 지역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에 100가구에 전달하고, 지난해 7월 울산 동구지역 전통시장에 장보기 행사를 통해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하는 등 울산 동구의 재도약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양희정 기자  yho0510@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