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무인 스터디카페 대구 2호점, 대구 상인동 스터디카페의 정식오픈 소식을 홈페이지를 통해 전했다. 이번 대구 상인스터디카페는 지난 2월에 개점한 범어 스터디카페에 이어 개점하는 2호점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었던 스터디카페다.

대구 달서구 상인동에 들어서는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대구 상인센터는 주변에 1만여 세대에 이르는 대단지 아파트가 밀집해 있음은 물론, 상인고등학교, 영남고등학교와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많은 수험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특히 대구 상인스터디카페는 상인역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상인동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의 수험생까지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대구 상인센터는 하우스터디만의 학습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가 적용됐으며 집중하기에 좋은 반개방 형태의 개인실을 포함, 소파형 좌석, 카페형 좌석 등 다양한 좌석과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휴게시설까지 갖추고 수험생들을 맞게 된다. 아울러 상인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의 24시간 무인 키오스크 출입 시스템을 통하여 수험생들이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췄다.

또한 대구 상인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인 ‘콴다(QandA)’, ‘도아줌’, ‘이리온’을 포함하여, 대학생, 성인 수험생을 위한 ‘아모르이그잼’, ‘해커스토익’의 인터넷강의 서비스 제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수험생이 믿고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게 된다.

하우스터디의 한 관계자는 “대구 상인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만의 노하우와 기술이 적용된 스터디카페로 시설적인 측면은 물론,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주변의 다른 스터디카페와는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스터디카페가 될 것이다”며 성공 자신감을 내비쳤다. 대구 상인 스터디카페는 이미 예비 회원모집 이벤트 등을 거쳐 오늘부터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가며, 앞으로도 오픈 이벤트를 통하여 방문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우스터디는 오는 8월 1일(목)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한다.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하우스터디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의 진정한 경쟁력이 무엇인지 확인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