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대선주조, 「제2회 HOT 썸머, HOT 대선 SUMMER DAESUN FESTIVAL」 개최
  • 양희정 기자
  • 승인 2019.06.26 15:32
  • 댓글 0
                   페스티벌 포스터

[민주신문=양희정 기자]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7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제2회 HOT 썸머, HOT 대선 SUMMER DAESUN FESTIVAL」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선주조는 지난해 8월 대선소주 공식모델 가수 김건모와 함께한 썸머 대선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자 올해도 페스티벌 개최를 확정해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다가간다.

대선소주 공식 모델 마마무를 비롯해 폴킴, 헤이즈, 포엣, 딥플로우, 넉살, 이로한 등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총 1만 4천여 석 규모의 이 페스티벌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전 좌석 무료초청으로 진행되고, 고객 초청과 이벤트 추첨을 통해 티켓 배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올해로 창립 89주년을 맞은 대선주조는 오랜 기간 성원과 애정을 보내준 시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전 좌석 무료 제공을 결정했으며, 26일부터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제2회 썸머 대선 페스티벌 티켓이 증정된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지난해 개최했던 대선 페스티벌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 번 페스티벌을 열게 되었으며, 시민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양희정 기자  yho0510@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