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평균 60점 이상이면 전원 합격이었던 기존 절대평가 방식과 다르게, 고득점 순으로 합격자 수에 제한이 생기는 것이다.

합격하기는 그만큼 어려워 진 것이 사실이지만, 반대로 자격증 취득 가치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면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한다면 보다 빠르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조언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초보수험생을 대상으로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교재는 6월 18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이달 말일인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신청자 50명에 한해 증정된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 는 변화하는 시험제도를 반영한 필수정보를 모두 집약한 교재다.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등의 자격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이외에도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유의사항 등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꼭 필요한 시험정보를 제공중이다.

이 외에도 공부의 방향을 잡는 철저한 학습관리 방법 등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이 직접 알려주는 2020년 상대평가 시험대비 공부비법을 담았다.

에듀윌이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주택관리사 쌩기초 ‘합격필독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