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핫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플랫폼인 k2가평수상레저는 2030부터 핫피플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Korea No.2의 의미를 담고 있는 k2가평수상레저는 2009년 가평에 처음 설립되었고,늘 2등이라는 마음가짐으로 1등이 되기 위해최선을 다하겠다는 모토를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주제로 매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연구하는 k2가평수상레저가 이번에는 2030들이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도록 유니크한 인테리어를 입혔다.

최대규모의 가평빠지k2 가평수상레저는 약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확보했다.약 10여 종의 가평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무지개 미끄럼틀, 블롭점프, 워터파크 원터 슬라이드, k2가평빠지 하늘 의자, 밸런스를 잘 맞추어야 살아남는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모터보드 등 최신 물놀이 기구들로 가평워터파크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이국적인 느낌과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동남아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유니크 분홍 분위기의 샤워실, 수상레저, 음악 및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시계태엽 같은 일상생활 ‘오늘’에서 특별한 ‘오늘’로 만들어 줄 행복한 여행지가 될 것이다.

k2가평수상레저는 미친몸매프로젝트. 몸이 변하면 인생이 변한다 저자 보디 피트니스 초대 챔피언 박수희와 함께 하는 ‘'피트니스에 여름을 입히다”는 프로그램을 진행예정이다.

시원하게 가평워터파크의 스릴을 즐겼다면, 강렬한 햇빛 아래서의 핫한 태닝을 빼놓을 수 없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와 k2가평수상레저와의 만남으로 인생 샷부터 수상 스포츠까지 k2가평수상레저에서 핫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기대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