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한다면, 교재 선택이 고민이다. 방대한 분량과 복잡한 용어 등 처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학습 방향 설정에 대한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 이벤트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고자 마음먹은 초보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로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에 필요한 ‘경찰공무원 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교과서’는 6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되며, 깜짝 이벤트로 에듀윌 공무원 합격생 노트를 20일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합격생들의 필기 노트를 입수하여, 생생한 필기법을 공개하는 해당 노트를 통해 초보 수험생들은 합격하는 진짜 공부 비법을 찾아낼 수 있다.

에듀윌은 초시생을 위한 ‘경찰공무원 교과서’를 총 3권으로 자체 제작했다. 형법과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을 한 권으로 구성했으며, 영어와 한국사는 각 한 권씩 마련하게 됐다.

형법과 형사소송법 교과서는 초시생을 위해 출제 경향과 학습방법을 담았으며, 핵심개념과 관련 판례를 같이 구성해 핵심 이론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경찰학개론의 경우에는 접근방법과 함께 경찰학개론 주요 빈출 법규를 정리했다.

영어 과목 교과서는 경찰공무원 초보 수험생 수준에 적합한 기초 영문법의 이론과 함께 최신 7개년 빈출어휘와 숙어를 준비했다.

한국사 과목은 선사시대부터 근현대사까지 도표와 기출문제로 정리했으며, 특히 어려움이 많은 근현대사는 주요 사건만 다시 정리해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경찰공무원 교과서’ 및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