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지역 신발 마니아를 저격한 감각적인 캐주얼 슈즈 멀티샵
‘편리함·가격 경쟁력·감각적인 매치' 다 갖춰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홍대 상상마당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슈트디오(SHOETUDIO)’는 어글리 슈즈부터 스니커즈까지 개성 강한 다양한 브랜드 슈즈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브랜드 슈즈 멀티샵이다.

홍대지역 신발 마니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 정품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슬리퍼, 의류 등 스포츠 브랜드의 모든 카테고리 제품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연일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층 매장은 80평 규모의 그레이톤과 메탈을 이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고객 연령대는 10~60대로 다양하고 주 고객층은 20~40대이다.

또한, 여타 멀티샵과는 달리 브랜드별 분류가 아닌 사이즈별 분류로 제품을 배치해, 고객이 원하는 신발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천하여 편리한 쇼핑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온라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슈트디오는 오프라인 매장의 성공에 힘입어 6월 21일 온라인 매장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 22일 양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선착순 80% 할인 이벤트, △SNS 참여 할인 이벤트 △음료 무료 제공 행사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