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이에 전문가들은 “바뀌는 시험 체계에 대해 안정적인 합격을 준비 하려면 지금부터 탄탄한 기초실력을 완성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에듀윌을 통해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은 누구나 기초실력의 중요성을 언급한다. 기초가 탄탄해야 어떤 난이도의 문제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듀윌에서 합격한 합격생 길 모씨는 “기초가 탄탄하지 않으면 합격점수에 도달하기 힘들다.”면서, “기초가 탄탄하면 강의를 수강할 때도 시간을 많이 단축할 수 있어 결과적으로 학습량이 증가한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7월 시행될 주택관리사 1차시험을 앞두고 각 과목의 ‘기초탄탄 특강’을 무료로 배포 한다고 전했다. 이 특강은 지난 6월 5일 이후 에듀윌 주택관리사 신규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30일까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탄탄특강’은 총 3가지로, 민법 신의영 교수의 ‘시험에 자주 나오는 법조문 TOP5’,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의 ‘계산문제가 쉬워지는 테마별 기초개념’, 공동주택 시설개론 이강일 교수의 ‘그림으로 이해하는 기초용어’다.
 
상대평가로 바뀌는 시험체계의 합격 열쇠는 바로 탄탄한 기초실력의 완성인 만큼 에듀윌은 해당 특강의 강의를 강의만족도 98%의 에듀윌 주택관리사 1등 교수님들이 진행하도록 했다. 이에 단 2시간으로 흔들림 없는 기초실력을 완성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탄탄특강’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 자유롭게 수강 가능하며, 교재도 PDF파일로 제공돼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무료 특강 관련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