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 시즌7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게임빌

[민주신문=서종열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 RPG게임 '별이되어라'의 시즌7 '우주의 끝에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시즌7 '우주의 끝에서'는 우주의 운명을 건 빛과 어둠의 전쟁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새로운 모험 지역인 '카이르', 인피니티를 능가하는 '퍼스트 임팩트' 강화등급, 신규 동료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이중 신규 모험 지역인 '카이르'는 전함을 배경으로 삼고 있다. 여기에서 활약할수록 레벨이 상승하며, 최고 150레벨까지 올릴 수 있게 된다. 인피니티 강화 10단계에 도달한 영웅은 '퍼스트 임팩트'로 한계를 넘어설 수 있으며, 외형과 특성화스킬도 강력해진다. 최상위 영웅등급은 퍼스트임팩트로는 총 5종족이 될 수 있다. 

어둠의 세력인 다크소울 진영에는 새로운 동료인 '타나토스'와 '모르가나'가 등장한다. 신위 등급 이상의 영웅이 장착할 수 있는 신규 무기 '엘 가이아의 무기'도 추가된다. 또한 길드원들과 파티를 구성할 수 있는 '길드 주간 월드보스' 테마에는 총 4명의 월드보스가 매주 교대로 출현한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시즌7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