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에듀윌, 전기기능사/행정사/IT자격증 대비 ‘개이득 프리패스’ 선봬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06.12 16:34
  • 댓글 0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여름방학을 맞아 전기기능사와 행정사, IT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개이득 프리패스’ 과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취업에 필요한 전기기능사와 행정사, OT자격증 등이 포함된 총 56개 자격증의 과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으로 시험을 준비한 후 1개 시험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의 50%를 2개 시험에 합격할 경우에는 수강료 전액을 제세공과금 22% 제외 후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전기기능사와 행정사, IT자격증 등의 자격증 과정과 공기업 NCS 등의 커리큘럼에서 보다 완벽한 취업 준비를 위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를 제공하며 각 자격증 및 과목별 기초와 테마 특강 등 무료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은 전기기능사와 행정사, IT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최고의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고객상담 서비스와 온라인 강의에서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PC 무료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각 자격증 학습 중 문의 사항이 생길 경우 각 자격증 페이지 온라인 게시판에 질의 사항을 올리면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변을 업로드 하는 등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전기기능사와 행정사, IT자격증 등 에듀윌의 총 56개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