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종이나라, 무지개 빛깔의 ‘레인보우 슬라임’ 출시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9.06.10 17:05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우리나라 대표 문구 제조 및 출판기업 ㈜종이나라(회장 정도헌)가 무지개빛에서 영감을 받은 레인보우 슬라임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투명 레인보우 슬라임의 경우 500g, 1400g의 대용량으로 출시하여 대용량 투명컬러 슬라임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였다. 투명 레인보우 슬라임은 슬라임 기본 베이스로서 다양한 색상의 종이나라 컬러액체풀이나 비즈 등의 첨가물을 섞어 나만의 슬라임을 만들 수 있어 가장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빨강, 노랑, 파랑, 보라의 4가지 컬러로 구성, 80g 소용량으로 제작되었다.

종이나라 관계자에 따르면 “레인보우 슬라임은 기존에 물풀과 가성소다, 색소 등을 따로 구입하여 슬라임을 만드는데 드는 수고로움을 해소하고자 개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은 원하는 색상의 레인보우 슬라임 자체를 즐길 수도 있으며 주변의 다양한 재료를 섞어 나만의 슬라임으로 변형이 가능한 신제품이다. 또한 투명 레인보우 슬라임은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슬라임 매니아들과 슬라임 카페 등 슬라임을 많이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투명 레인보우 슬라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기 위해서는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종이나라 컬러액체풀을 3:1의 비율로 섞어보시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제품에 활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렸다.

종이나라 슬라임은 전체 KC 인증은 거친 제품으로 붕소 기준치를 준수하고 MIT, CMIT 등의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