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취업준비생들의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한 IT자격증 ‘연간회원반’을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취업을 위해 단기간에 2개 이상의 IT자격증이 필요한 취업준비생이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모든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해당 과정을 마련했다.

에듀윌의 연간회원반은 IT자격증 7개 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워드프로세서를 해당 과정으로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연간회원반으로 7개 과정을 수강할 경우 개별과정으로 수강할 때보다 93%의 수강료를 절감할 수 있어 합리적인 수강료로 취업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IT자격증 연간회원반은 최신 개정사항이 반영된 강의를 제공하며, 에듀윌의 IT자격증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IT자격증 학습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IT자격증 학습을 진행하도록 모바일 강의를 제공하며, 학습 진행 중 궁금증이 생길 경우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면 에듀윌 IT자격증 전문교수진이 직접 답변한다.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한 에듀윌의 IT자격증 연간회원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