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신천리에 자리한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김해점)'이 김해부산가구단지와 창원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장을 방문해 가구를 구매한 후 입주카페에 후기를 올린 고객은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자신이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해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라오메뜨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은 미백을 비롯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전문가용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해 셀럽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도 관심이 뜨겁다. 순금을 초미립자화해 흡수가 빠르며, 캐비어를 20% 함유하고 있다. 제품력이 좋아 최근 누적 판매량이 5만병을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브릭에 방수코팅 처리를 한 원단을 사용한 아쿠아텍스 쿠션은 실용성이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예뻐 심미적인 기능도 갖췄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 거실 소파 잇(it)아이템으로 호평 된다.

나비디자인 관계자는 “최신 가구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고, 구매한 뒤 후기를 남기면 실용적인 아이템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상당하다”라며 “매장을 방문한 후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비중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사은 이벤트에 관심을 나타내는 사람들 역시 눈에 띄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나비디자인은 최신 가구 트렌드가 적용된 프리미엄 가구 제품을 출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식탁, 거실장, 테이블, 침대 등 신혼부부가 사용하기 좋은 인기 가구 아이템을 다수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장 방문 고객들의 구매 비중도 높다. 구매 계획이 없이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도 우수한 제품을 눈으로 본 뒤 즉시 구매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라돈 측정기를 자체 보유해 수치를 상시 체크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나비디자인 가구 제품의 경우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보다 훨씬 낮은 0.15pCI/L 수치로 집계돼 안전성이 우수하다. 고객들의 신뢰가 높은 이유다.

한편, 나비디자인은 김해점과 더불어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 파주점 3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